타로카드 운세/데일리타로카드

타로리딩후기-끈기를 가지고 열심히 사는 사람이 목표

타로치치 2021. 12. 23. 15:27

 

 

과거, 가까운미래

 

태양

 

밝은미래 만족 기대되는 

열심히 사는

 

현재, 미래의원인

 

소드6

 

작업마침, 중개자 여행, 이동

아픔을 극복하는 순조로운 여행, 점점 나아지는 관계 고생을 뒤로한 성공의길

끈기가 요구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끝까지 버티는 끈기

 

미래

 

킹 완드

 

지도자같은

강하고에너지가 넘치는

 

 

2021년12월 23일

2021년은 7일남았고 2022년은 곧 다가오네요.

하지만 저에게는 2021년도 2022년도 없습니다. 오직 오늘 현재만 있을 뿐입니다.

 

내가 사는것, 과연 내가 열심히 노력해서 살아지는 것일까요?

지금 당장, 가까운 미래 1시간후, 혹은 몇년안에 내가 어떻게 될지 나 자신이 알 수 있을까요?

제가 지나다니는 거리의 차들은 시속60키로 혹은 100키로로 달리다가

순간적인 괴도이탈로 만약 나에게 그 차가 돌진해 온다면 그 상황을 피할 수 있을까요?

나에게 미래가 있을까요? 

미래는 있다고 하는 사람에게는 있고 없다고 하는 사람에게는 없답니다.

 

오늘의 태양은 오늘의 빛일뿐, 내일은 전혀 다른 새로운 태양일 것입니다.

내가 오늘 열심히 하고 살아가는것, 그리고 잠에 든후 일어나는것

집에 살고 , 먹고 , 옷을 입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만나는것

그것은 내가 열심히 해내가는 것이지만, 거기에 나의 의지는 미미하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그런 기회를 준 하늘에게 감사하며, 

그저 열심히 살뿐, 열심히 즐겁게 , 나에게 주어진 이 일을 감사하며 찬탄하면서

힘든 고난이나 어려움이 생긴다면 그걸로도 배울점이 있다고 긍정적이로 생각하면서

 

 

꾸준하게 실력을 차곡차곡 쌓아간다면, 제가 언젠가는 전문가가 되겠지요

그리고 타로상담가로서의 전문성을 가진 리딩받는 분들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힘을 주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겠지요? 

 

 

그 염원을 가지고 오늘 하루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응원의 하트♡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