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운세/데일리타로카드

타로리딩-소통하라, 그러면 그들이 너의 손을 잡고 이끌것이다.

타로치치 2021. 12. 21. 21:48

 

타로카드 카드리딩

 

  • 과거, 현재의 원인

펜타클 기사

 

부지런함

보상이나 영광을 바라지 않으며 열심히 일함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주의깊음

자아를 버리고 자연에 봉사하는 마음

자아를 고집하지 않고 섭리에 맞김

 

  • 현재, 미래의 원인

 

완즈7

 

역동적인 힘

공격적이거나 방어적인 위험

한꺼번에 너무 많은것에 에너지를 쏱는 사람은 그 어떤것도 쉽지 않을 것이다

 

 

  • 결과

 

연인

 

사랑 

깊은 관계

창조적인 일에서의 좋은 파트너쉽

감정과 지성이 서로 조화를 이룬다.

 

 

요즘 저는 조금 나태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감정기복이 심하고 예민한 편인데 한번 흐름이 끊기면 잘 놓는다고 해야할까요?

1주일 전부터 살짝(왜 별로 한것도 없는게 그렇게 쉽게 지치는지? )번아웃 같은 현타가 와서 손을 탁 놔버리고 몸살이 왔다고 툭 놓아 버리고  그랬더니 지속됬던 플로우는 전장에 나아가서 싸우는 칼 기사, 막대 기사카드안의 기사가 아닌…펜타클 기사처럼 며칠때 한곳에 멈추어 버렸네요. 이런 꼴을 하면서  결과물을 바라고 있는 내 모습을 카드가 그대로 투영하는것 같아서 놀랐습니다.

 

티스토리는 오늘 처음 가입하고 처음으로 작성합니다. 원래 계속 운영해야지 글 작성해야지 해야지 해야지 해야 병에 걸려서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드디어 제가 몸과 머리를 움직여야 할 때가 십일만에 온거 같아요. 

 

스트레스를 받으면서도 완벽함 때문에 미루기만 하는 제 성격대로라면 2022년이 다 가도 절대로 무언가를 시작하지 않았을 겁니다. 제가 블로그도 하고 있고 유튜브도 하고 있고 타로카드 공부도 하고 있지만 그 어느것도 제대로 잘 하고 있는것이 없어요

시작 단계이기는 하지만, 뭔가 하면서 계속 자신감은 사라지고 불안감은 커지고,  시간은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큰 성과가 나타나지도 않는 것이 마치 완즈 7번 카드안의 초초하고 지친 얼굴로 싸움을 계속해 나가는 사람같네요

 

하지만 우리의 타로카드 희망을 주네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이 창조적으로 글쓰고 영상만들고 하는것인 만큼 제 자신이 아무리 노력을 한다고 해도, 시청자나 구독작 없다면 반쪽짜리 의미의 활동이 되어버리겠지요.

연인카드가 나올경우 더불어 승리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타로치치가 열심히 또 깊게 공부하고 그 지식을 여러분에게 심층적인 상담과 직관적인 날카로움으로 카운슬링 해 드린다면 이건 분명히 윈-윈인거죠? 

마치 연인카드 안의 사람처렁 따듯한 햇살을 받으며 희망적이고 풍성한 마음으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관계와 인연이 되는 그런 미래를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구독자와 이웃들과 많이 소통하라는 조언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