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운세/데일리타로카드

타로리딩-악몽도 단지 꿈일뿐이야, 꿈에서 깨면 그뿐인걸...

타로치치 2021. 12. 22. 14:00

 

 

과거 , 가까운 현재

 

타워

현재, 미래의 원인

 

이벤트 , 사건

갑작스러운  얘기치 못한 사고

인연이 갑자기 형성

조급하고 적극적으로 급한 행동력,

가출, 갑작스런 만남, 갑작스러운 결혼, 

마음의 상처

 

 

길이 있는데 멀다, 

산 넘어에도 길이 있다

방해꾼이 있어서 목표한 것이 장기전이다

주변에서 나의 일을 평가한다, 

본인 스스로 불안하고 확신이 없다.

 

미래

 

펜타클 2번

자유자재로 잘 다룬다.

배경의 넘실거리는 파도에도 균형을 잡아서 저글링을 하고 있듯이

주변상황이 어렵거나 좋은 상황을 반복할 수 있다

주변환경에 자극받을 수 있다그래도 유혹을 견뎌서 버틴다

행동을 하여 상황을 유지시킨다 상황이 어렵지만 잘 버텨낸다

 

 

티스토리 2일째, 방문자가 하나도 없네요.

게다가 어제 밤에는 저의 인생중에 가장 큰 트라우마를 남긴 그 사람이 꿈에 나오고, 트라우마를 만든 일을 그대로 꿈에서 재현해 내었습니다. 슬프고 화나고 비참한 마음으로 그를 마구 때렸지요 꿈속에서.

그리고 문득 꿈에서 깼습니다. 

그리고 현실로 돌아오니, 나는 그저 침대에 누워 있을뿐, 내가 느낀 감정, 눈물, 손으로 때린 그의 몸은 어디에도 없었어요

마치 내가 영화안에서 영화배우가 되어서 장면을 연기하고, 상황고 분위기를 내가 연출해 내고 있었을뿐.

컷!

소리가 나면 배우들은 즉시 현실로 돌아와 버립니다.

 

그런것처럼, 내 삶도, 인간관계도, 사랑도 일도 내 인생에서 일어나는 모든것들은 내 꿈일뿐

타워카드, 달카드가 연달아 나오다니. 불안하고 안좋은 일이 생길려나봐, 뭐지? 왜 오늘의 운세를 보는 카드에 이렇게 무거운 카드가 나온거야, 재수없는거 아니야?

하고 생각한다면, 그날 하루의 기분은 분명하 안좋을거고, 혹시나 올지 모르는 좋은 기회는 

불안한 마음에 드리워진 달처럼 그늘을 만들어버려 정확하게 보지 못할 수 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펜타클2번카드는 그런 상황에서도 내가 지금 꿈을 꾸는 것이고

그 꿈안에서 어떤일이 일어나든, 내 마음을 흔들고, 정신을 다운시키고, 어지럽고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잘 잡아내라고 말해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야, 그걸 깨고, 아 꿈이었구나 하고 알아차면 되

그리고 어디에도 집착하지 말고, 그냥 살어 열심히 즐겁게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맞춰서, 그게 바로 행복한 인생이야..

여유롭게 웃으면서 능숙하게 저글링을 이어가는 그의 삶의 태도가 참 여유로와 보입니다.